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ft.상담원연결 꿀팁)

다양한 카드발급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빨리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연락이 잘 안되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상담을 접수하고 진행하는 것이 훨씬 빠른 방법입니다. 아래에서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접속하시거나, 우리카드 어플을 다운받아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방법의 고객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RS상담 이외에도 이메일, 휴대폰 문자, 챗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도 가능합니다.

  • 이메일 상담 : 1:1 이메일 상담코너는 카드업무등에 관한 다양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문의내용을 입력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로 답변해 줍니다. 
  • 휴대폰 문자상담 : 1544-0608번으로 문의사항을 작성한 후 문자전송하면, 문자로 답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본인확인이 필요한 개인정보 관련 내용은 제공이 불가하며, 서류안내나 영업점 위치등 단순 상담만 가능합니다.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하며, 건당 정보이용료 50원 + 문자 메시지 이용료 (단문 30원, 장문 50원)이 부과됩니다.
  • 챗봇의 정석 DAB : 우리카드 홈페이지의 챗봇서비스입니다. 카드 신청부터 조회, 변경까지 대부분의 서비스가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로봇인 동시에 답을 찾아준다는 의미로 챗봇 “답(DAB)”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모바일 앱

우리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모바일 앱 이름은 “우리WON카드” 입니다.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각각 설치가 가능하며,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생활에 대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매달 결제내용과 금액, 이용한도, 잔여한도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소비패턴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줍니다. 혜택별 카드 상품을 추천 및 신청할 수 있습니다.
  • ARS나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