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카드발급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빨리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연락이 잘 안되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 상담을 접수하고 진행하는 것이 훨씬 빠른 방법입니다. 아래에서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접속하시거나, 우리카드 어플을 다운받아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빠르게 핵심만 보기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다양한 방법의 고객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RS상담 이외에도 이메일, 휴대폰 문자, 챗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도 가능합니다.
- 이메일 상담 : 1:1 이메일 상담코너는 카드업무등에 관한 다양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한 후 문의내용을 입력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로 답변해 줍니다.
- 휴대폰 문자상담 : 1544-0608번으로 문의사항을 작성한 후 문자전송하면, 문자로 답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본인확인이 필요한 개인정보 관련 내용은 제공이 불가하며, 서류안내나 영업점 위치등 단순 상담만 가능합니다.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하며, 건당 정보이용료 50원 + 문자 메시지 이용료 (단문 30원, 장문 50원)이 부과됩니다.
- 챗봇의 정석 DAB : 우리카드 홈페이지의 챗봇서비스입니다. 카드 신청부터 조회, 변경까지 대부분의 서비스가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로봇인 동시에 답을 찾아준다는 의미로 챗봇 “답(DAB)”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모바일 앱
우리카드 앱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모바일 앱 이름은 “우리WON카드” 입니다.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각각 설치가 가능하며,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생활에 대한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매달 결제내용과 금액, 이용한도, 잔여한도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소비패턴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줍니다. 혜택별 카드 상품을 추천 및 신청할 수 있습니다.
- ARS나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도 가능합니다.